2023년 1분기 일본 드라마

심령 내과의사 이나오 치세이 2화 자막 有

하루닷지 2023. 8. 15.
반응형

 

 

회사원 이치노세 미사키(마츠모토 요시로)에는 한때 가장 친한 친구였던 미시마 마이(마츠무라 사유리)의 원령에 몰두하고 있었다. 마이는 목을 잡고 자살했다고 생각되었지만, 자살은 진범인 미사키의 위장 공작으로, 자신은 미사키에 목을 짜 죽여졌다고 마이의 원령은 주장한다. 그러나 미사키는 "자신은 죽이지 않았다"고 반박한다. 그러자 마이의 원령은 “미사키를 좋아했던 야마모토 요시키(콘도 유스케)와 내가 사귀었기 때문에 횡령했다고 역망했음에 틀림없다”고 물었다. 그러나 미사키는 "야마모토를 전혀 좋아하지 않았다"고 부정. 인간과 원령의 말은 멀어져 평행선 그대로. 이나세 지성은 진찰을 계속하기로 했고, 조수인 다카하시(나카무라 츠루마츠)가 조사를 하게 되었다. 조사를 진행하면, 어떤 미해결의 흉악 살인 사건에 닿아… 과연,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은, 인간인가, 원령인가――.

 

영상 : 네이버 일본 드라마 카페

자막 : 네이버 일본 드라마 카페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