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분기 일본 드라마

심령 내과의사 이나오 치세이 4화 자막 有

하루닷지 2023. 8. 15.
반응형

 

히라야마(다이토 슌스케)는 아내와 함께 하면서 이나이치 지성의 클리닉을 방문한다. 히라야마는 아내 마사코(마사코)와 둘이 살았지만, 1년 전 부하의 타나베 아오이(타나베 아오이)와 불륜 관계에 빠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관계는 마사코가 아는 곳이 되어, 늪의 애증극이 발발했다. 애인·아오이의 전화번호와 메일 주소를 남편의 스마트폰으로부터 손에 넣은 마사코는, 낮밤 불문하고, 집요(しつよう)에게 아오이를 비난했다. 끔찍한 말을 쓴 메일을 수십통이나 보내고, 듣기에 참을 수 없는 금절성을 자동 응답기에 계속 불었다. 그리고 마사코가 아오이를 공격하기 시작한 지 반년 후 아오이는 정신의 균형을 무너뜨리고 자살했다. 그러자 아내, 마사코, 그리고 히라야마의 신체에 이상이 일어나기 시작한 것이었다.

이나세는 눈을 감고 정신을 집중하자 눈을 떴다. 그러자 히라야마에 걸린 여자의 원령의 모습을 벼의 눈이 포착했다. 원령은 물에 젖어 흐트러진 머리카락의 틈새에서 쌍둥이를 섬뜩하게 란란과 빛내며 히라야마 뒤에 서 있었다. 원령은, 히라야마의 불륜 상대·타나베 아오이라고 자칭한다. 이나세는 원령에게 왜 히라야마에 걸렸는지 물어본다. 그러나 아오이의 원령은 놀라운 일을 말했다. "나는 자살하지 않았다! 이 남자에게 죽었다!" 히라야마는 격렬하게 목을 흔들며 부정했다. "나는 죽이지 않았다! 그녀는 자살했다!" 그러나 원령은 외친다. 거짓말을 하지 말라! 과연,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은 인간인가, 아니면 원령인가. 진찰이 진행됨에 따라 원령의 의외인 「정체」가 판명, 벼의 클리닉의 「어둠」도 밝혀진다--.

 

영상 : 네이버 일본 드라마 카페

자막 : 네이버 일본 드라마 카페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