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분기 일본 드라마

심령 내과의사 이나오 치세이 1화 자막 有

하루닷지 2023. 8. 15.
반응형

 

고등학생의 시미즈 준이치(城桧吏)는 몇 개월 전부터 신체에 이변이 일어나고 있었기 때문에 어머니 와코(메이세이 마유미)와 이나세의 클리닉을 방문한다. 이나이가 진찰한 바, 윤이치의 허리 근처에는 젊은 여자가 붙어 있었다. 여자는 이마에서 피를 흘리고, 희미한 얼룩, 눈만이 난란(란란)과 빛나고 있었다. 그것은 윤이치에 솟은 원령이었다. 윤이치의 신체에 일어난 이변은 이 원령의 탓이었던 것이다. 원령은 “나는, 준이치군을 좋아하고, 한번 고백했다. 하지만, 그 후 끔찍한 눈에 휩싸여… 나는, 학교의 옥상으로부터 뛰어 내려, 자살했습니다. "아니요"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준이치는, 자신은 그런 일은 하고 있지 않다,라고 부정. 과연 거짓말을 뱉고 있는 것은 인간인가, 원령인가? 이나이가 진찰을 진행하면 놀라운 전개에――.

 

영상 : 네이버 일본 드라마 카페

자막 : 네이버 일본 드라마 카페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