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작

발신인은, 누구입니까? 9화~12화 자막 有

하루닷지 2023. 10. 12.
반응형

'편지게임'에 보낸 사람도 주소도 없는 편지가 도착했다. 모두가 거칠어지는 가운데, 열린 그 편지에는 「죽고 싶다」라고만 적혀 있었다. 타치바나(모모모토 토키오) 의 질문에도 응하지 않고, 발신인은 모르는 채 남았다. 도대체 누가 "죽고 싶다"는가. 미즈키(유키사와 사라) 들이 불안을 안고 있는 가운데, 2년 D조는 교외 학습에 가기로. 미즈키가 반장을 맡고 있는 B반의 멤버는 나리타(사쿠라이 카이네) , 이치노세(후지와라 오유) , 아야카(오부키 아이카) , 하나(내해 마코) , 매트(백간 태양) 의 6명. 마음을 전하는 나리타와 같은 반이 되어 떠오르는 아야카를 보고, 미즈키 역시, 비밀리에 이치노세와의 사랑의 진전에 기대를 안고 있었다. 한편 다른 반에서는, 미즈키의 어린 친숙한 켄(코마기네 아오이) 이 전 카노의 모모코(오히라 호두) 와 왠지 좋은 느낌으로…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