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분기 일본드라마/약속 ~16년 만의 진실~

약속 ~16년 만의 진실~ 2화 자막 有

하루닷지 2024. 4. 26.
반응형

 

  • 아오이(나카무라 안)는, 요시노마치에 관광에 왔다고 생각되는 우메자키 와카나(무카리 유카)의 시신을 발견. 그 시신의 입에는 구슬이 담겨 있었다. 카사카(요코야마 유)를 비롯해, 수사 제일계의 면면은, 16년 전의 사건의 모방범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아오이는 16년 전 사건은 암죄로 이번 살인은 아직 잡히지 않은 진범인의 가능성이 있다고 반박한다.
  • 그런 가운데, 메구미(사츠가와 아이미)와 아마쿠사(모리나가 유키), 복숭아(오다 리사)등 영상 연구부의 동료로부터, 아오이는 16년 전의 어떤 진실을 듣는 것에──! ?

그 후, 우메자키 와카나 살해 사건 직후에 현장 근처를 떠나는 남자의 존재가 판명. 방범 카메라의 영상에 비친 그 모습은 부파와 닮았다. 수사는, 불파를 마크해 진행되는 것에. 아오이는 과장의 이치죠 켄토(오카베 타카시)에게, 불파와 와카나의 접점을 조사하고 싶다고 호소한다.

이치조는, 카사카와 행동하는 것을 조건으로, 아오이의 수사를 허가. 아오이와 카사카가 수사를 진행해 나가면, 부파에 대한 의혹은 더욱 강해지지만――!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