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嵐)/아라시 정규앨범(嵐)

아라시 정규 앨범 16집 (「untitled」)

하루닷지 2019. 8. 21.
반응형

아라시 16집 정규 앨범 표지

그룹 아라시의 15집 정규앨범 "「untitled」"

 

 2017년 10월 18일 J Storm을 통해 발매되었다.

 

2017년 오리콘 연간 앨범 차트 3위를 기록하였다.


본 작의 컨셉은 "미완성" . 타이틀 곡은 「未完」. 브라스 섹션의 오프닝의 전조를 반복하다가 클래식의 노래가 나온다

 

(모차르트 교향곡 40번 1악장). 힙합, 일렉트로닉, 펑크 등 장르가 여러개 믹싱되있다.

 

이 곡의 주제와 느낌은 "질주". 동적인 느낌을 줌으로써, 결국 아라시가 현재 계속 개척해나가고 있음을 의미한다.

 

"Song for you"는 타이틀 곡과 함께 화제가 되었다. 11분 30초의 긴 곡인 "Song for you"는 하나의 뮤지컬,

 

영화처럼 계속된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노래다. 오케스트라의 반주를 이용하여

 

하와이에서 데뷔한 본인들의 역사를 노래한다.

또한 솔로곡이 포함되있는 다른 앨범과 달리, 「untitled」 에는 유닛곡이 포함되어 있다.

 

4곡 중 2곡이 듀엣곡, 나머지 2곡이 트리오곡이다.

 

수록곡은 총18곡입니다 

 

정규앨범에는 가라오케 버전이 없어서 모두다 들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하지만 공유파일에는 전부다 있을거에요 초회까지 !!

 

링크 첨부해드릴테니 구글드라이브 다운해서 들으세요 ㅎㅎ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XkOSJthzehgPBSNTltbwG3n7Atf73dny

 

[2017.10.18] 「untitled」 - Google 드라이브

 

drive.google.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