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2화 자막 有

2024. 10. 17. 17:492024년 4분기 일본드라마/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반응형

링크 : https://blog.naver.com/dfdf2913/223622841987

 

카이유메 (나가세 리코) 의 코스프레 의상을 만들게 된 신나 (노무라 야스타) . 자신과 사는 세계가 다른 해몽과 접점이 생겼다는 것을 믿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자 갑자기 카이유메가 신나의 집을 찾아온다. 잼이 기다릴 수 없고, 신나의 집을 조사해 왔다고 한다. 카이무의 행동력에 놀라면서도 무사히 잼을 마치는 신나. 휴가가 새벽, 학교에서도 신경쓰지 않고 말해 오는 해몽에 대해, 주위의 눈을 신경써 거리를 두려고 하는 신나. 카이꿈은 친구인데 피할 수 있는 의미를 모르겠다고 신나에게 전한다. 처음으로 친구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나타난 것에 기쁨을 숨길 수 없는 신나는, 해몽을 위해 노력해 의상을 만들려고 결의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해몽에 두사가 되고 싶은 마음을 밝혀 해몽에 마음을 열어가는 것이었다. 그런 가운데, 신나는 카이유메가 코스프레 이벤트에 참가할 생각이라고 알고 있다. 그러나 그 이벤트는 2주일 후에 다가오고 있어.

 

반응형